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한국화장품 피현정 '저자극 생크림 클렌저', 홈쇼핑 '완판'

▲ '저자극 생크림 클렌저' 홈쇼핑 방송화면 캡처.



뷰티디렉터 피현정이 자신의 이름을 내걸어 한국화장품과 공동 개발한 브랜드가 홈쇼핑에서 연일 매진 기록을 세우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10일 한국화장품에 따르면 '저자극 생크림 클렌저'가 지난 3월 말 홈쇼핑 출시 이후 또 다시 매진을 기록했다.

뷰티디렉터 피현정이 만든 '저자극 세안법'이란 피부보호막을 손상시키는 합성계면활성제 대신 천연계면활성제를 사용, 쫀득한 탄산 거품이 손과 얼굴 사이에서 미세브러쉬 역할을 하여 피부에 손이 직접 닿지 않고 세안할 수 있는 방법으로, 이 세안법을 제품화한 '360 탄산 휩 클렌저'는 일명 저자극 생크림 클렌저라 불리우며 화제가 되고 있다.

피현정 디렉터는 "무의식 중에 매일 해온 잘못된 세안법이 피부노화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고 지적하며, "뽀득뽀득한 느낌에 익숙해져 합성계면활성제가 들어있는 클렌저로 박박 문지르는 세안법을 지속하면 피부보호막이 손상될수 있으므로 피부를 보호하는 저자극 세안을 통해 수분 유지와 표피층 손상을 막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GS홈쇼핑 문지현MD는 "작년부터 힐링 열풍이 뷰티 업계에도 영향을 미처 저자극 화장품이 화두가 되어 최소 성분,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진 피현정에디션 생크림클렌저가 여성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으며 매진을 기록했다"며, "소비자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과 뷰티노하우를 통해 새로운 세안 문화를 만들어갈 수 있는 트렌드 세터 제품으로 자리잡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