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제약/의료/건강

아토팜, '인텐시브 케어' 론칭 기념 퀴즈 행사



네오팜(대표 박병덕)의 프리미엄 보습 브랜드 '아토팜(ATOPALM)'은 '인텐시브 케어' 론칭을 기념해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아토팜 브랜드 사이트(www.atopalm.co.kr)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24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제품명 빈칸 채우기, 인텐시브 케어 라인 중 나에게 딱 맞는 제품 찾기 등이며 퀴즈를 푼 뒤 이벤트 내용을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당첨될 기회가 높아진다.

응모자 중 총 70명을 추첨해 1등(1명) 신세계 상품권 50만원, 2등(2명) 침구 청소기, 3등(5명) 아토팜 인텐시브 케어 4종세트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한편 인텐시브 케어는 특허 보습 성분을 바탕으로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하여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 보호와 진정에 뛰어난 제품으로 알려져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