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산토리 맥주, 페이스북 열고 영화티켓·커피 선물



프리미엄 몰트 맥주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가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최근 국내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Premium.kr)을 열었다.

음식의 맛과 분위기를 중요시하고, 음식 문화에 관심이 많은 산토리 소비자들을 위해 'Gourmet(미식가)' 콘셉트로 운영된다. 산토리와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음식과 레시피, 최상의 산토리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핫플레이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픈을 기념해 19일까지 '페이스북 오픈 축하 댓글 이벤트'를 열어 CGV 주말영화예매권(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명) 등을 나눠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