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국민 첫사랑' 수지, 더페이스샵 '새얼굴'



영화 건축학개론을 통해 '국민 첫사랑'으로 떠오른 수지가 더페이스샵의 '새 얼굴'이 됐다.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28일 걸그룹 미쓰에이 수지를 모델로 발탁하고, 기존 모델인 소녀시대의 멤버 서현과 함께 여성 투톱 모델 체제로 운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서현과 함께 더페이스샵의 모델로 활동했던 가수 김현중은 브랜드와 제품 광고에 탄력적으로 기용할 예정이다.

수지는 4월 봄 주력제품 '치아씨드 피지 잡는 수분크림' TV CF로 첫 선을 보인다.

이번 광고는 수분은 심고 피지는 잡아주는 똑똑한 수분크림을 찾는 수지의 바람을 담아 '수지 크림'을 개발했다는 콘셉트로 촬영됐다. 싱그럽고 건강한 수지의 이미지가 3월 초 출시 이후 10만 개 이상 판매된 제품의 판매 호조에 더욱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LG생활건강 BA부문 이만희 부문장은 "수지는 걸그룹 미쓰에이의 활동으로 10~20대 젊은층에게 매력을 어필해 왔으며, 최근 영화 '건축학개론'의 흥행으로 중장년층까지 팬층을 넓혔다"며 "수지의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브랜드에 참신하고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