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베시 끈적임 싫어하는 남성 취향 반영
비타민 나무 열매수 50% 담아 건조함 개선
'악마크림'으로 유명한 화장품브랜드 라라베시가 남성용 '괴테크림'을 오늘(28일) 처음으로 선보인다.
라라베시 관계자는 "남성 고객들의 끊임없는 요청으로 악마크림 남성 버전을 출시하게 됐다"며 "남자들의 피부 타입별 건조 정도와 보습 상태를 집중 연구한 끝에 개발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라라베시에 따르면 괴테크림은 건조한 남성의 피부 개선을 위한 '최적의 성분비'를 갖췄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위해 정제수 대신 비타민나무 열매수(Seabuckthorn)를 50% 함유했다. '비타민의 보고'라고 불리는 비타민나무 열매수는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된 식물로 비타민 함량이 사과의 200배에 달해 피부 보습 케어에 도움을 준다.
사용감도 뛰어나다. 빠르게 흡수되면서도 피부 속까지 꽉 채워주는 보습감과 촉촉한 마무리까지 끈적임을 싫어하는 남성들이 부담 없이 쓰기에 안성맞춤이다.
독일 문학의 거장 '괴테'를 차용한 제품 이름도 독특하지만, 그 속에 숨겨진 의미는 더욱 재미있다.
라라베시 관계자는 "괴테(Goethe)라는 이름은 '그가 보는 영원함의 무게 75g(75 Gram of eternity that he see)'이라는 단어의 조합에서 나왔다"며 "이는 악마크림이 담고 있는 가치와 함께 남자들의 감성과 가치를 75g의 제품 안에 담았다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팝아트 디자인 눈길
시즌마다 화려한 팝아트 디자인을 선보여왔던 라라베시는 이번에도 팝아트 티저 'To 앤디 워홀 from 라라베시'를 미리 공개해 큰 반향을 일으켰다.
앤디 워홀(Andy Warhol)을 오마주한 팝아트 작품으로 라라베시만의 디자인 철학을 비주얼 아트로 풀어냈다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번에 선보인 괴테크림은 봄철 피부 건조와 복합성 피부 개선을 위한 남성 악마크림의 첫 번째 시리즈이며, 앞으로 계절 및 피부 타입별로 출시될 예정이다.
괴테크림은 라라베시 공식 쇼핑몰(www.lalavesi.com)과 콜센터(070-4142-6240)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주요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괴테크림'을 입력하면 된다./박지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