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팀 직원과 트러블 고민
지혜 갖추었으니 결국 성공
르유 여자 84년 07월 29일 양력 /남자 78년 08월 10일 음력
Q:1년 넘게 회사를 다니고 있는데 충실하고자 앞만 보고 일을 추진하였는데 타 팀의 협조를 통해 처리하는 일이 대부분이라서 타팀의 직원과 트러블이 생기고 점점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범위를 넘어서서 일이 많이 힘듭니다. 또 300일 정도 사귄 남자친구와도 싸움이 잦은데 결혼해도 괜찮은지요.
A:생일지(生日支)에 자수(子水)는 인수(印綬:나를 생해주는 오행)가 주가 되므로 지적수준이 높은 편인데 보편적인 기준에서 지혜와 총명을 암시하는 성분으로 조직에서 결국은 성공합니다. 그러나2017년까지는 '물위에 뜬 나무와 같은 형상'으로 주거나 직장을 자주 옮기는 등 굴곡이 있게 됩니다. 자신도 주체하기가 어려울 때가 많은데 무리를 이루는 직장은 힘든 부분이 더욱 많음을 알고 헤쳐 나가야 할 것입니다.갈등의 해결점을 찾지 못하여 음력 3월부터 들떠서 공연히 이직하지 않도록 하시고 두분은 2013년 하반기부터 다툼은 더욱 많아지면서 원진살로 이별수가 발생되니 있으니 성숙한 자세로 좀더 지내보고 결정을 하십시오.
연하남 만나는데 궁합 궁금
서로를 향한 불만 쌓여 삐걱
JHE 여자 83.08.08 양력 /남자 정보는 비공개
Q:연하남자 친구와 4년이란 시간을 지내다 궁합도 너무 안좋고 경제적인이유로 헤어졌습니다. 후에 만난 남자친구도 2살이 어리네요. 결혼생각은 아직 없는대 저는 나이가 있어 이 관계를 지속해야할지 연하와 결혼해야 하는 사주인가요. 벌써 반년을 만났는대 진지하게 만남을 가져도 되는지 알고 싶네요.
A:호화로운 주택에서 행복이 있겠지만 초가집에서도 궁핍함이 없이 살듯이 궁합을 볼때 겉으로 나타나는 외형적인 것보다는 남이 알 수 없는 내면의 궁합이 더욱 중요 합니다. 보기에 도저히 같이 살 수 없는 커플로 보이지만 백년해로를 하는 부부가 있습니다. 천을귀인(하늘의 귀인이 도와주는 길함)이 작용하여 서로 도움을 준다면 최상입니다. 하늘과 땅인 지지에서 생(生)해주고 합(合)을 이루는 2014년 결혼의 호기가 되는데 83년생 계해(癸亥)생은 해중(亥中)갑목(甲木)의 작용이 더 좋으니 9월지나 만나는 년상을 따라 가야 합니다. 연하남자는 서로를 향한 불만이 내재되어 살 수 없게 되니 결혼은 신중히 해야할 것입니다.
김상회역학연구원 문의(02)533-88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