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도미노피자 '피자 씨어터' 콘셉트 매장-새 디자인 로고 발표



도미노피자가 새로운 로고 디자인을 발표하고, 매장에 '피자 씨어터' 콘셉트를 도입한다.

이번 개편은 50년 이상의 전통과 역사를 가진 세계적 피자 전문 기업으로서 전세계에서 통용되는 최고 외식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하는 발전적 의지를 담았다.

새롭게 선보이는 로고는 기존 다이아몬드 디자인을 보다 깨끗하고 강렬하게 표현했다.

다이아몬드 로고 내 텍스트를 삭제하고, 도미노의 상징인 블루 컬러와 레드 컬러를 조합해 현대적인 느낌을 더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도미노피자는 브랜드 로고 리디자인과 함께 새로운 매장 콘셉트를 '피자 씨어터'로 변경, 오픈 키친을 통해 소비자가 피자 메이킹 과정을 직접 지켜볼 수 있도록 했다.

도미노피자 차현주 홍보실장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피자 전문 기업으로서의 의지와 앞으로의 방향성을 반영해 선명하고 강렬한 새 브랜드 로고와 새로운 매장 콘셉트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