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플랫슈즈 바바라, 일본시장 공략



국내 슈즈 브랜드 바바라가 최근 일본 미츠코시 백화점 나고야와 이와타야에 연이어 단독매장을 열며 본격적인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섰다.

주목할 것은 이번 단독 매장 오픈이 자발적 진출이 아닌 일본 백화점 측의 적극적인 요청으로 이뤄졌다는 점이다. 일본 현지 한 관계자는 "많은 일본 여성들이 바바라 특유의 사랑스러운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에 만족해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바바라는 2003년 론칭한 순수 국내 브랜드로 리본이 달린 토슈즈 모양의 플랫슈즈가 주력 아이템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