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매일유업 '순두유 드림순 프로젝트' 진행



매일유업이 소중한 개인의 꿈을 응원하는 '순두유 드림순 프로젝트'를 올해 상시 운영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팍팍한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자칫 혼자만의 생각으로 끝날 수 있는 소중한 꿈을 구체적으로 이뤄주기 위해 마련됐다.

올 한 해 동안 지속 운영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순두유 페이스북(www.facebook.com/soondoyou)에 본인의 꿈을 남기면 내부 심사를 통해 후보자가 선정된다. 네티즌 투표를 통해 1등은 300만병, 2등과 3등은 각각 150만병에 본인의 꿈이 인쇄된다.

꿈을 이루기 위한 메타브랜딩 박항기 대표의 퍼스널 브랜딩 교육의 기회도 주어지며, 인맥을 쌓을 수 있는 맞춤 네트워킹 파티도 진행될 예정이다.

꿈을 응모해 주는 분들과 투표에 참여한 분들에게는 각각 10명씩을 선정하여 순두유 3박스도 선물로 증정한다.

현재 드림순 프로젝트 1기로 선발된 3인의 투표가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며 결과는 4월 1일 발표된다. 2기 꿈 응모는 순두유 페이스북에서 계속 이루어지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