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신제품] 파스쿠찌, 산청딸기 담은 봄 음료 출시



파스쿠찌가 지리산 산청딸기를 활용한 음료와 케이크 봄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

일교차가 큰 지리산 청정지역에서 자라 당도가 뛰어난 산청딸기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스트로베리 주스는 생 딸기를 그대로 갈아 만들어 신선한 딸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스트로베리 라떼는 딸기 과육의 신선함과 우유의 부드러움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스트로베리 젤라또 에이드는 톡 쏘는 탄산 음료에 산청딸기, 새콤달콤한 딸기 젤라또를 더해 상큼함을 두 배로 느낄 수 있다.

스트로베리 젤라또 라떼도 기존의 부드러운 스트로베리 라떼에 쫄깃한 딸기 젤라또가 더해져 독특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음료다.

치즈 케익 위에 산청딸기를 얹은 스트로베리 치즈케익도 함께 선보였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9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딸기 신제품 5종 구매시 해피포인트로 결제하면 최대 33%까지 할인해 주며, 펄 핸들머그 3종을 비롯한 텀블러 제품 구매시 아메리카노 레귤러사이즈 교환권을 제공한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나른해 지고 입맛 잃기 쉬운 봄철, 청정지역 지리산 산청의 딸기를 이용한 파스쿠찌의 신제품 음료로 건강과 맛을 동시에 챙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파스쿠찌를 운영하는 SPC그룹의 파리크라상은 지난 2012년 11월 경남 산청군과 딸기 공급 MOU를 체결해 우리농가의 수익 확대에 기여하고,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지역사회에 기부하는 등 농가와의 상생에 힘쓰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