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골프존, 봄 필드맞이 '라운드 미션 이벤트'



토털골프문화기업 ㈜골프존이 봄 필드맞이 '라운드 미션 이벤트'를 다음달 17일까지 실시한다.

참여방법은 골프존 비전과 리얼 시스템이 설치된 전국 스크린골프 매장에서 로그인 라운드시 목표 라운드 10회, 15회, 25회 라운드를 달성하면 선착순으로 골프공, 골프존 모바일 이용권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행사 기간 동안 최다 라운드 30위 안에 든 회원에게는 투어스테이지 아이언 세트를 비롯한 보너스 경품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추첨을 통해 캐디백 세트 등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골프존은 필드에서 사용하는 볼을 스크린에서도 즐길 수 있는 '브랜드볼 서비스'의 인기에 힘입어 19일 볼빅, 투어스테이지, 던롭, 테일러메이드 등 골퍼의 스윙 및 플레이 성향에 맞게 볼을 선택할 수 있도록 10개 브랜드 20여종으로 확대 개편된다.

추가 런칭되는 브랜드볼 구매 회원을 대상으로 1더즌 구매시 1더즌을 무료로 제공하는 브랜드볼 구매혜택 프로모션을 한달 간 진행한다.

브랜드볼 서비스 이용방법은 골프존닷컴(www.golfzon.com) 및 골프존앱 모바일 플러스샵 코너를 통해 볼 구매 후 로그인 라운드시 '나의 플러스'에서 브랜드볼을 선택해 시작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