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김연아 립스틱?'…어떤 제품이길래



"김연아가 바른 립스틱 브랜드가 뭐예요?"

'피겨 여왕' 김연아 립스틱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8일 주요 포털 사이트에는 '김연아 립스틱'이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내리는 등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 디올 립 글로우.



김연아 선수가 '2013 국제빙상경기연맹(ISU) 세계선수권대회'에서 연기순서 추첨을 기다리면서 립스틱을 바르는 장면이 한 언론사 사진에 포착됐기 때문이다. 사진 속 김연아는 화장기 없는 수수한 얼굴로 주변을 의식하지 않은 듯 립스틱을 꺼내 자연스럽게 바르고 있었다.

김연아 선수가 바른 제품은 디올의 '어딕트 립글로우 립밤'. 투명한 립밤 형태지만 입술에 바르면 핑크색으로 변해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디올 측은 "협찬이 아닌 김연아 선수가 실제 사용하는 제품인데 덕분에 홍보 효과를 톡톡히 누리게 됐다"고 말했다.

2009년 첫 출시된 '어딕트 립글로우 립밤'은 디올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김연아 립스틱'으로 불리며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