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無알코올음료 '하이트제로0.00', 출시 100일만에 200만캔



하이트진로음료(www.hitejinrobeverage.com)는 지난 6일 맥주의 풍미를 살린 무알코올 음료 '하이트제로0.00'가 출시 100일만에 200만캔 판매를 돌파 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27일 출시된 하이트제로0.00은 무알코올 음료라는 새로운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호기심과 알코올을 대체 할 수 있는 음료라는 특성으로 인기를 얻었다.

첫 달 판매량이 당초 월평균 목표판매량의 3배를 넘어섰고 출시 100일을 기념하며 200만캔 판매를 돌파하게 됐다.

강영재 하이트진로음료 대표는"하이트제로0.00의 여러 가지 시리즈와 무알코올 매실주, 무알코올 막걸리 등도 추가로 준비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혀 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무알코올 음료 제품이 출시되면 국내 무알코올음료 시장은 일본의 경우처럼 우리나라도 하나의 큰 시장으로 성장 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