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스쿨푸드, 마켓오와 손잡다



스쿨푸드가 오리온 마켓오와 손잡고 달콤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쿨푸드는 마켓오와 제휴, 일부 스쿨푸드 매장에서 디저트 메뉴로 '마켓오 리얼 브라우니'를 약 13% 저렴하게 선보인다.

이와 함께 뮤지컬 관람권, 여행용 화장품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 스쿨푸드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달콤한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 중인 스쿨푸드 매장에서 '마켓오 리얼 브라우니'를 먹고 페이스(www.facebook.com/schoolfoodstory)에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뮤지컬 아이다 공연 10명(1인 2매), 여행용 화장품 미니 키트 50명, 마켓오 한정판 초콜릿 50명, 스쿨푸드 상품권을 5명(1인 2매)에게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시적으로 스쿨푸드 광화문점, 신사 가로수길점, 강남역점, 홍대점, 구리 롯데점 등 일부 매장에서만 진행한다.

진행 매장 및 이벤트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스쿨푸드 홈페이지( www.schoolfood.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마켓오 리얼브라우니'는 2008년 출시 이후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 합성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고, 퓨어초콜릿을 사용해 집에서 만든 듯한 브라우니를 구현했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고객들을 위한 디저트 메뉴를 고민하던 중 최근 여성들이 선호하고 있는 마켓오를 시범적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여성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는 두 브랜드가 이번 제휴를 통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