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동 데이트족' 위한 리복 러닝화·피트니스웨 추천
봄기운이 만연해지자 지난 겨울 갑갑한 실내 데이트만 즐겼던 연인들이 야외로 나서고 있다. 특히 피트니스 클럽이나 야외 공원에서 함께 땀을 흘리며 시간을 보내는 연인들이 늘고 있다.
새봄을 맞아 사랑과 건강,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운동 데이트에 나서보는 건 어떨까.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애정지수를 높여주는 커플 러닝화와 피트니스웨어를 추천했다.
◆ 커플 러너들의 시선 집중
리복의 새로운 러닝화 '서브라이트 듀오 런(Sublite Duo Run)'은 최첨단 기능에 독특한 디자인까지 갖춰 피트니스 러닝 데이트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두 개의 폼을 접착한 형태가 아니라 리복 고유의 듀얼 덴시티 폼(Dual Density Foam)으로 만들어 실내외 러닝 시 최고의 쿠셔닝을 제공한다. 리복 관계자는 "서브라이트 듀오 런은 밀도가 다른 두 개의 폼으로 구성돼 있다"며 "바닥 부분의 딱딱한 폼은 내구성을 높이는 동시에 탄력 있는 반응을 제공하고, 중간 부분의 부드러운 폼은 가벼운 쿠션감을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또 통기성이 뛰어난 매시 소재가 러닝 시 쾌적한 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여기에 발의 움직임을 돕는 무봉제 3D 멀티레이어 프린트로 갑피를 마무리해 착화감도 편안하다.
리복 '서브라이트 듀오 런'은 남·녀 각각 4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0만9000원. 리복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Shop.reebok.com)에서 판매한다.
◆ 장시간 운동에도 쾌적한 커플룩
리복이 올봄 새롭게 선보인 '리복 피트니스 컬렉션'은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탁월한 통기성 소재가 체온과 수분을 조절해 장시간 운동에도 쾌적함을 유지시켜준다.
트레이닝과 러닝에 최적화된 다양한 의류 라인으로 구성된 리복 피트니스 컬렉션 역시 전국 리복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리복 마케팅팀 이나영 이사는 "리복의 신제품 피트니스 러닝화 '서브라이트 듀오 런'은 피트니스 러닝뿐 아니라 피크닉, 하이킹, 여행 등 일상적인 활동 시에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며 "커플 패션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며 피트니스 웨어인 '피트니스 컬렉션'은 실내외 운동 시 매치하면 운동 효과를 높이고 애정도 과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박지원기자
■ 리복 '서브라이트 듀오 런' 커플 이벤트
리복이 메트로신문 독자들에게 리복 '서브라이트 듀오 런'과 피트니스 러닝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준다. 14일부터 20일까지 메트로신문 홈페이지(www.metroseoul.co.kr)에서 '2013년 봄, 서브라이트 듀오 런과 함께할 데이트 플랜'에 댓글을 달면 세 커플을 추첨해 '서브라이트 듀오 런'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21일(개별통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