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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만명의 상조' 예다함, K3로 감사 표시



국내 상조업계 1위 예다함이 10만 고객 달성 기념으로 행복 이벤트를 실시한다.

11일 상조회사 예다함에 따르면 15일까지 예다함 상품에 가입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1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최신 준중형 세단 기아자동차 K3를 비롯해 스마트 HD TV(2명), 김치냉장고(3명), 아웃도어 상품권(4명), 백화점 상품권(200명)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 월납입금 2회 면제는 물론 업그레이드 된 페이백 시스템도 제공한다. 페이백 시스템은 장례 진행 후 사용하지 않은 제단장식 등의 품목에 대한 비용을 100% 환불해주는 예다함 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다.

온라인 상담 신청만 해도 추첨을 통해 최신형 세탁기(1명), 최신 태블릿PC(1명) 등을 제공하고 홈페이지 온라인 상담신청 후 가입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는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등 경품이 풍성하다.

한편 최근 예다함은 장례 방식 변화에 따른 맞춤형 상품을 선보였다. '예다함 뉴클래식400'은 화장 장례가 늘어나는 점에 착안한 상품이며 '예다함 뉴클래식400'은 수의 대신 고인이 평소 즐겨 입던 옷을 수의로 선택할 수 있게 했다.

김원섭 전무이사는 "이는 평상복 수의로 장례를 치르던 우리나라 전통 장례 문화를 계승한 것"이라며 "10만 가입 달성에 이르기까지 지난 3년간 성원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맞춤 상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yedaham.co.kr)를 참고하면 된다. 문의: 1566-6644 /장윤희기자 uniq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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