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활명수, 새로운 TV 광고캠페인 실시





동화약품이 '활명수'의 TV 광고 캠페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빠른 소화'라는 활명수의 효과를 강조하고, 액제 소화제만이 가진 특징에 주목했다. '햄버거 편', '삼각김밥 편' 총 2가지 시리즈로 제작됐다.

광고는 얄밉지만 귀여운 햄버거와 삼각김밥이 화면 안에 불편한 듯 움직이는 것에서 시작된다.

화면 왼쪽에서 시원하게 날아드는 활명수 세례에 깨끗이 쓸려나가고, 소화가 되어버린 듯한 빈 화면에 '빠른 소화엔 활명수'라는 카피로 마무리 된다.

광고의 배경 음악은 모차르트 오페라 마술피리 중 '밤의 여왕의 아리아'와 베토벤 교향곡 제 9번 '합창'이 사용돼 유머러스한 화면과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광고 상에서 두 모델은 활명수에 쓸려 날아가는 장면을 연출하기 위해서 액션영화와 버금가는 와이어 액션을 소화해야 했다. 현장에는 대형 크레인과 선풍기가 설치돼 모션의 리얼함을 도왔다.

두 모델이 걸치고 있는 햄버거와 삼각김밥 코스튬은 특별 제작된 것으로 각 음식들의 특징을 실감나게 표현했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이번 광고 역시 소화제에 대한 젊은 층의 욕구와 그들의 트렌드에 부합하는 참신함과 독특함으로 다시 한번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