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젊은이의 꿈'을 응원합니다



제일모직 빈폴의 캐주얼 브랜드 '바이크 리페어 샵'이 제2회 '왓 두유 원투 리페어(What do you want to REPAIR?)'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해 개최한 1회에 이어 브랜드의 주요 고객인 20대 젊은이들과 '리페어'의 참뜻을 공유하고, 그들의 도전을 응원하고자 마련됐다.

다음달 14일까지 공식 홈페이지(www.bikerepairshop.co.kr)와 페이스북 (www.facebook.com/BikeRepairShop)에 자신의 꿈과 도전이 담긴 사연을 올리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1등 500만원, 2등 300만원, 3등 200만원의 지원금이 전달된다.

정우경 바이크 리페어 샵 팀장은 "앞으로도 브랜드 철학에 맞게 젊은이들과 소통하고 그들을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