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신제품] 마켓오 리얼초콜릿 '화이트데이 패키지' 출시



오리온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마켓오 리얼초콜릿의 '화이트데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마켓오 리얼초콜릿은 식물성유지(팜유)를 사용한 일반 초콜릿과 달리 카카오열매에서 얻어지는 카카오버터만을 100% 넣어 카카오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오리온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들어 화이트데이 선물용으로 사탕보다 초콜릿을 찾는 고객이 크게 늘고 있는 추세"라며 "이번에 선보이는 리얼초콜릿 화이트데이 패키지는 세련된 느낌의 실속형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에게 인기를 끌 것"이라고 전했다.

오리온은 지난 2010년 마켓오 '리얼초콜릿'을 공식 런칭하고, 100% 카카오버터만을 사용한 제품으로 프리미엄 초콜릿 시장에 진입했다.

마켓오 리얼초콜릿은 초코클래식, 초코바이트, 클래식 넛츠, 클래식 베리, 초코크리스피(카페라떼, 아몬드) 등 총 5종으로 판매되고 있다.

리얼브라우니를 비롯해 초코클래식, 클래식 넛츠 등 마켓오 리얼초콜릿 제품으로 구성한 이번 패키지는 전국의 대형할인점과 편의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