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종가집 김치, 브랜드파워 13년 연속 1위 선정



대상FNF의 종가집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발표한 '2013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_BPI)' 김치 부문에서 1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올해로 15회째를 맞이한 K-BPI는 국내 시장에서 활동하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서울과 6대광역시에 거주하는 1만1000명의 소비자들에게 1대 1 개별 면접을 실시,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충성도 등을 지수화해 나타낸다.

이번 조사에서 '종가집'은 브랜드 충성도와 인지도 평가 항목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아 13년 연속으로 1위를 기록했다.

대상FNF 문성준 팀장은 "제품의 신선유지를 위한 꾸준한 기술 개발 노력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안전한 제품 관리와 다양한 상품 개발에 힘써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국내 포장김치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종가집 김치는 국내는 물론 해외 40여개 국가에 수출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