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한국화장품, '피현정에디션' 론칭 행사 성료

▲ 뷰티 디텍터 피현정(사진 왼쪽 첫번째)이 모델과 함께 자신의 이름을 내건 한국화장품의 신규 브랜드 '피현정에디션'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한국화장품.



한국화장품은 5일 강남구 신사동에서 유명 뷰티 디렉터 피현정의 이름을 내건 신규브랜드 '피현정에디션' 론칭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미디와 업계관계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제품 개발의 주역인 피현정 디렉터가 직접 신제품 개발과정 및 독특한 세안법 등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첫 선을 보인 '피현정에디션'은 올해로 51년을 맞는 한국화장품이 국내 여성들의 피부에 맞는 니즈와 솔루션 개발을 위해 유명 뷰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현정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접목, 트렌드를 새롭게 이끌어가겠다는 한국화장품의 의지가 담긴 신규 브랜드다.

뷰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현정은 국내 1호 뷰티 큐레이터이자 뷰티전문 방송프로그램 '겟 잇 뷰티'의 최초 기획자로도 잘 알려진 국내 손꼽히는 뷰티 디렉터이다.

한국화장품은 '피현정에디션'의 첫 신제품으로 '360 탄산 휩 클렌저'라는 프리미엄 천연성분의 모찌 클렌저와 피부 속 깊이 360도 수분 필러 효과를 주는 '히아루론산' 성분을 함유한 '360 필러 젤리' 두 가지 제품을 3월 중순, GS홈쇼핑을 통해 출시하고 계속해서 시즌별 라인업을 전개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