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동국제약 '제5회 잇몸의 날' 캠페인 후원

매년 잇몸약 인사돌 브랜드로 '잇몸의 날'에 동참해온 동국제약이 올해도 이달 21일 개최되는 '제5회 잇몸의 날'을 후원한다.

'잇몸의 날(3월 24일)'은 대한치주과학회가 잇몸건강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잇몸을 관리하는 생활습관 형성을 위해 '하루 3번 이(2)를 사(4)랑하자'는 의미에서 지난 2009년 제정한 캠페인이다.

2011년에는 '잇몸의 날' 캠페인과 더불어 대한치주과학회와 공동으로 '치주병 예방을 위한 생활습관 바로잡기'를 공표하고, 치주병에 대한 인식 제고를 위한 캠페인도 전개했다.

'잇몸의 날' 홍보대사 탤런트 최불암씨는 "앞으로도 뜻 깊은 공익 캠페인이 지속돼 국민들의 잇몸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는 데 일조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대한치주과학회는 지난해 3월 21일부터 3월 31일을 '잇몸건강 캠페인 주간'으로 정하고, 서울대학교 치과병원을 포함한 전국 12개 치과(대학)병원에서 잇몸건강 공개강좌를 펼쳤다.

23일에는 서울대학교 치과병원에서 서울 종로구와 성북구에서 초청한 독거 어르신들에게 파노라마촬영, 스케일링 등 치주병 검진과 치료를 제공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