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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동화약품·유니세프 '생명을 살리는 물' 캠페인 전개



동화약품 활명수가 매년 3월 22일로 지정된 '세계 물의 날'을 맞아 '생명을 살리는 물' 캠페인을 전개한다.

활명수와 유니세프가 함께 하는 이번 캠페인은 식수 부족과 물 정화 시설의 부재로 생명을 위협 받는 전세계 어린이들에게 깨끗한 물을 전달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지원 기금은 활명수의 판매금액에서 조성되며, 온라인 소비자 참여에 의해 본 기금이 전달된다.

온라인 참여를 원하면 유니세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인 '위액션'에 방문하면 된다. (www.facebook.com/WeActionUNICEF)

'생명을 살리는 물' 캠페인 콘텐츠에 '좋아요'를 누르면 '좋아요' 1개당 약 100L 물이 정화돼 어린이들이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도록 활명수가 지원한다.

'좋아요' 목표치인 총 12만5000개가 달성되면 최대 1250만 리터의 깨끗한 물이 아프리카에 전달되는 셈.

또 활명수의 병뚜껑들이 모아져 생명을 상징하는 예술 작품으로 탄생하는 '생명을 살리는 물: 활명수活命水' 전(展)이 개최된다.

전시회는 오는 20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며, 친환경 설치작가 '로리킴'과 '김태균'이 작품 제작에 참여한다. 작품은 모두 동화약품 활명수 병뚜껑으로 제작된다.

'생명을 살리는 물' 캠페인은 올해로 탄생 116주년을 맞이한 동화약품 활명수의 장기 프로젝트 'Project 活'의 일환으로 매년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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