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버거킹 '고프니까 청춘이다' CF 온에어



버거킹의 '와퍼 리런칭' 프로모션 CF가 방영된다.

이번 CF는 취업, 스펙, 연애 등 여러 고민으로 스트레스 받는 청춘들을 위해 기획된 '와퍼 리런칭' 프로모션의 슬로건 '고프니까 청춘이다'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와퍼의 주재료를 '이글이글 100% 순쇠고기 패티', '생기발랄 싱싱 토마토', '솔직담백 바삭 베이컨' 등 젊은 층의 특징과 잘 매칭시켜 재미와 공감을 얻어 낼 것으로 보인다.

와퍼세트 구매시 와퍼 단품을 제공하는 '와퍼 리런칭' 프로모션은 기존 1+1 증정 행사와 달리 추가로 제공되는 와퍼를 '키핑 쿠폰'으로 교환, 기간 내 매장 방문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다음달 24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버거킹 전 매장에서 진행되며 인천신세계점과 센텀신세계점에서만 BLT와퍼세트 판매가 제외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