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동방신기의 첫 아웃도어 '라푸마'



■ 새모델로 발탁… 고급스러운 스포티룩 바람 예고

국내 아웃도어 시장에 케이팝(K-POP) 열풍의 주역 '동방신기'가 나섰다.

LG패션이 전개하는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의 2013 S/S 모델로 발탁된 동방신기는 최근 화보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지난 시즌 배우 전혜빈을 모델로 기용한 라푸마는 올 시즌 '새 얼굴'로 동방신기를 발탁했다.

최근 SBS 드라마 '야왕'으로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는 유노윤호와 KBS 예능 프로그램 '달빛프린스'에서 입담을 발휘하고 있는 최강창민은 라푸마를 통해 역동적이고 강인한 면모를 드러냈다.

LG패션 스포츠아웃도어사업부장 서준원 상무는 "데뷔 10년차 가수로서 일찍이 최고의 자리에 올랐으면서도 다양한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는 동방신기의 모습은 80년 역사와 정통성을 지녔으면서도 끊임없이 혁신을 꾀하는 라푸마의 브랜드 철학을 잘 보여준다"며 "앞으로 엄청난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동방신기는 화보 촬영에서 라푸마가 드러내고자 하는 역동적이고 액티브한 콘셉트를 잘 표현해가며 '아웃도어 모델'로서 성공적인 첫발을 내디뎠다.

특히 때론 장난꾸러기같은 천진한 모습을, 때론 카리스마 있는 분위기를 연출하며 프로다운 면모를 가감 없이 드러냈다. 촬영에 임한 스태프들 역시 의상에 따라 분위기를 자유분방하게 표현하는 동방신기를 두고 칭찬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라푸마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젊은층은 물론 다양한 연령을 아우르는 조화에 강점을 둔 만큼 아웃도어 업계의 큰 반향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스포티 아웃도어룩 제안

라푸마는 이번 시즌 동방신기의 화보를 통해 아웃도어룩의 고기능성을 기반으로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스포츠와 패션의 경계가 허물어지고 스포티한 아웃도어룩이 일상생활에 자연스럽게 스며들고 있는 요즘 라푸마는 네온 그린, 오렌지 컬러 등 과감한 색상을 주로 사용해 눈길을 끌었다.

동방신기가 착용한 윈드 브레이커는 고어텍스 제품으로 방수·방풍·투습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양 옆에 통풍 기능을 강화하고 어깨와 소매가 연결된 웰딩에 신경을 써 산행에 꼭 필요한 디테일을 고루 갖췄다. 디자인 또한 몸에 잘 맞는 핏을 적용해 활동성을 유지하는 동시에 날씬해 보이는 효과까지 더해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제품이다.

이처럼 기능성은 물론 패션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라푸마의 아웃도어룩은 여성 소비자들에게도 크게 어필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라푸마는 이번 시즌 특수 기술로 제작한 기능성 트레킹화 '플라이테크(FLY TECH)'를 함께 출시하면서 소비자들에게 보다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제품 구매 할인 이벤트

라푸마는 7일까지 전국 라푸마 매장에서 20013 S/S 라푸마 등산화 및 배낭 신제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LG패션숍(www.lgfashionshop.com)에서는 30만원 이상 라푸마 제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동방신기의 친필사인이 담긴 특별제작 티셔츠 및 포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박지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