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옥션, 패션브랜드 큐레이션 서비스 론칭



옥션(www.auction.co.kr)은 유명 브랜드 의류를 브랜드, 상품별 검색 및 각 상품별 상세이미지, 모델착용 동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 큐레이션 서비스 '위 럽 브랜드'를 론칭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위 럽 브랜드'의 UI(user interface)는 프로모션 페이지를 각 브랜드별로 오프라인의 스토어 구조(전체 상품 구색) 형식으로 제작한 것이 특징.

특히 옥션이 직접 촬영한 상세 모델컷과 360도로 확인할 수 있는 동영상을 통해 각 브랜드별 컨셉 및 상품상세 정보제공으로 고객들의 구매 편의성을 높였다.

또 수요가 높은 최신 유행의 글로벌, 내셔널 브랜드로 라인업했다.

주요 참여 브랜드는 빈폴, 이크리페어샵 정식 입점을 비롯해 폴로, 아베크롬비, GAP 등 대행 참여 브랜드까지 70여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