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다논 액티비아, 한국에 장건강 지키기 캠페인 도입



다논은 자사가 WGO(세계소화기학회)와 글로벌 파트너쉽을 맺고 세계 곳곳에서 진행중인 'Love Your Tummy(러브 유어 터미)' 캠페인을 국내에 도입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국내에서 처음으로 실시되는 캠페인은 단순 장기능 개선이나 맛에 대한 소구가 아닌, 자신의 몸 속부터 사랑하는 습관을 기르고 내면의 아름다움을 채우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활동이다.

캠페인명 '당신의 배(장)을 사랑하라'라는 문구처럼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장건강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것.

다논은 액티비아의 전속모델 한혜진이 등장하는 TV광고와 함께 이번 캠페인을 알릴 활동으로, 내달에는 스타 요가 강사 제시카와 함께 '4㎝ 헛배를 위한 4분 액티비아 Tummy Massage'를 진행한다.

또 3월 한달 간 출근 시간대 직장인 대상으로 오피스 밀집 지역에서 게릴라 샘플링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이밖에 액티비아는 자사 홈페이지(www.activia.co.kr)에서 WGO와 함께 만든 장 건강 테스트를 공개하며 WGO가 추천하는 '장 건강을 위한 10가지 생활 수칙' 및 '건강한 하루를 위한 6가지 팁'도 만날 수 있다.

/신화준기자 shj5949@metroseoul.co.kr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