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롯데닷컴, 뷰티 브랜드 '맥(MAC)' 단독론칭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은 뷰티 브랜드 '맥(MAC)'을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롯데닷컴 입점은 맥(MAC) 온라인스토어를 제외하고는 업계 유일한 온라인 쇼핑 채널이다.

이번 론칭을 통해 롯데닷컴에서는 2013년 봄 한정판으로 출시된 '맥 아치스 걸 컬렉션(MAC Archie's girls collection)'를 비롯한 맥의 다양한 뷰티 제품을 판매중이다.

미국의 유명 만화 '아치스 걸 베티와 베로니카'에서 영감을 얻어 주인공 캐릭터를 제품에 반영한 '맥 아치스 걸 컬렉션'은 캐릭터의 성격에 어울리는 피치와 핑크(베티 룩), 그레이와 퍼플 컬러(베로니카 룩)를 바탕으로 제품화해 올 봄 다채로운 느낌의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

현재 롯데닷컴에서는 '아치스 걸 펄매트 페이스 파우더(4만4000원)', '베티 립스틱(2만7000원)', '베로니카 립글라스(2만7000원)' 등이 판매중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