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대한항공 항공료 30% 할인…숙박료 반값 혜택
부산으로 관광 오이소∼
한달간 프로모션 진행
부산관광 활성화를 위해 부산시와 항공사 호텔, 관광공사 등이 관광객 유치에 힘을 모은다.
부산시는 부산관광공사, 한국공항공사, 에어부산, 대한항공 등과 공동으로 관광 비수기에 관광객 유치를 위해 25일부터 내달 25일까지 한 달간 관광객 유치 특별 할인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2013 부울경 방문의 해' 와 '부산관광공사 창립'기념 이벤트로 펼치는 이번 행사는 에어부산과 대한항공을 이용해 부산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는 항공, 공항주차장, 아르피나 호텔 등 요금 할인과 시티투어 무료탑승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대한항공은 프로모션 기간 중 일부 편명에 대해 김포 출발 부산 항공권을 주중에는 최대 30%, 주말에는 25% 할인하고 에어부산도 동일 구간 항공권을 주중 최대 30%, 주말 20% 할인 해 주기로 했다.
단 내달 1~3일은 제외하며, 공항세와 유류할증료는 따로 계산된다.
이와 함께 이 항공을 이용한 관광객에게는 부산유스호스텔 아르피나 숙박료 50% 할인(월~목), 부산 시티투어 버스 무료 탑승권 제공, 김해공항 국내선 주차장 48시간 무료이용 등의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관광전용열차를 이용한 관광테마열차 운행에 이어 항공여행상품 활성화를 위해 이번 프로모션은 이벤트를 마련해 두고 있다.
한편 이벤트 참여는 대한항공(kr.koreanair.com), 에어부산(www.airbusan.com) 홈페이지 및 모바일 발권을 이용하거나 부산유스호스텔 아르피나(www.arpina.co.kr) 사전 예약 후 탑승권 또는 모바일 탑승권을 이용하면된다.
또 시티투어(www.citytourbusan.com) 김포공항 국내선 대한항공·에어부산 카운터에서 시티투어버스 무료탑승권을 받아 버스를 탈때 제시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문의:051)780-21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