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동서식품 "작년 '카누' 판매 2억잔 돌파"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은 인스턴트 원두커피 '카누(KANU)'가 작년 한 해 동안 무려 2억잔(아메리카노 한 잔 기준) 판매를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011년 10일 출시된 카누는 인스턴트 원두커피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로 시장 트렌드를 이끌며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원두커피를 즐길 수 있다는 제품력을 인정받아 소비자의 주머니 부담도 줄여주고, 판매성장도 지속하고 있다.

이번 2억잔 판매 돌파를 기념해 동서식품은 오는 27일까지 카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온라인이벤트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온라인몰에서 카누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자동으로 이벤트 응모 기회를 제공, 추첨을 통해 각 온라인몰 당 1등(5명) 아이패드 미니, 2등(20명) 카누 선물 세트, 3등(100명) 카누 미니 10T 4종을 증정한다.

이와 동시에 이마트, 롯데마트, 농협, 킴스클럽, 메가마트 등 전국의 270개 대형마트 매장에서 실시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는 매장에서 직접 카누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즉석에서 룰렛 게임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 각 매장 별로 1등(5명) 5만원 상품권, 2등(30명)은 카누 미니 10T 4종 세트, 3등(50명) 카누 미니 콜롬비아 다크로스트 30T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