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모닝블렌드 캡슐 출시



네스카페가 신제품인 모닝블렌드 캡슐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체험단을 24일까지 모집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모닝블렌드는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한 제품으로, 그윽한 아로마와 깊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에스프레소 샷처럼 너무 쓰지도 않고, 깔끔하고 산뜻한 맛을 선사하기 때문에 모닝 커피로 제격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신제품 출시와 함께 모닝블렌드를 가장 먼저 맛 볼 수 있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 페이지와 네이버 카페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고 신청소감을 댓글로 남기는 지원자 중 100명을 선정해 상품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체험단 10명도 선정해 네슬레 본사 투어와 함께 특별한 커피 타임을 마련할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