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도미노피자, SNS 통해 신제품 무료 시식체험단 모집



도미노피자가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이달 25일까지 신제품 무료 시식체험단 450명을 모집한다.

'신제품 무료 시식체험단'은 소비자와의 유대를 더욱 강화하고, 고객서비스를 제고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소비자 소통 활동이다.

이번 시식체험단에 선정된 이들에게는 도미노피자의 신제품을 출시 전에 무료로 맛볼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도미노피자 모바일 웹페이지 또는 페이스북 팬페이지의 이벤트 탭을 방문하거나 공식 트위터에서 이벤트 글을 리트윗하는 방식으로 응모할 수 있다.

공식 블로그 내 이벤트를 통해서도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오는 28일 모바일 웹페이지 150명, 페이스북 150명, 트위터 100명, 블로그 50명 등 총 450명의 당첨자를 선정한다.

도미노피자 차현주 홍보실장은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한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다양한 소통 툴을 마련하고 있다"며 "소비자 시식체험단은 도미노피자의 신제품을 먼저 맛보는 특권과 함께 무료 체험의 재미도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