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맥도날드, 맥모닝 메뉴 출시로 아침 메뉴 강화



맥도날드가 신제품 맥모닝 콤보와 치킨 치즈 머핀을 출시, 아침 메뉴를 강화한다.

2500원대 가격에 제공되는 맥모닝 콤보는 맥머핀 단품과 프리미엄 로스트 커피로 구성돼 있다.

에그 맥머핀, 소시지 맥머핀, 치킨 치즈 머핀 등 모두 3종으로 출시되며 전국 맥모닝 판매 매장에서 영구적으로 판매된다.

또 든든한 맥치킨과 부드럽고 고소한 치즈의 조화가 일품인 치킨 치즈 머핀은 오는 3월 말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맥도날드의 마케팅팀 조주연 전무는 "맥도날드는 더욱 다양한 구성으로 아침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맥모닝 신제품과 콤보를 선보이며 아침메뉴를 강화했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