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먹는 콜라겐 '이너비' 中춘제 반짝 특수



CJ제일제당의 먹는 콜라겐 '이너비'가 중국의 설 명절인 춘제 기간 반짝 특수를 누렸다.

제일제당은 지난 1∼15일 올리브영, 면세점 등 유통채널에서 '이너비' 매출이 전월 동기 대비 3배가량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

회사측은 여행사와 협업해 관광명소 지도에 '이너비' 소개 내용을 싣고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등 '맞춤형 마케팅'을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CJ제일제당은 일본, 중국 등 아시아 국가를 첫번째 타깃으로 삼는 한편 국내 관광객을 대상으로 이너비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2015년까지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목표를 세웠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