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비주얼 맥주 카프리, '아트 콜라보레이션' 선봬

비주얼 맥주 '카프리(Cafri)'가 국내 예술가들과의 협업을 통한 새옷을 입었다.

오비맥주(대표 장인수)는 패션 디자이너 등 국내 유명 아티스트와 함께 '새로움'을 주제로 '카프리 아트 콜라보레이션' 작품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총 12종으로 구성된 이번 카프리 아트 콜라보레이션 콜렉션은 카프리의 부드럽고, 상쾌한 이미지를 작가 특유의 참신성과 세련미를 더해 경쾌하고 재미있게 표현했다.



참여 예술가는 한국 전통민화를 위트 넘치게 현대화하고 있는 아트놈, 영국의 패션 감성을 독특한 한국적 정서로 풀어내고 있는 패션 디자이너 부부 스티브 J & 요니 P, 2D 디자인으로 3D 감정을 표현하는 데 탁월하다는 평가를 듣는 스티키 몬스터랩 등 다양한 분야의 인사들이 집결했다.

오비맥주는 이번 '카프리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이 아티스트들의 콜라보레이션 작업 과정을 동영상으로 제작해 유투브(YouTube)를 통해 일반인에 공개하는 한편, 주요 작품을 선별해 3월에는 패션 행사와 연계한 아트 전시회를 열 예정이다.

또 콜라보레이션 참여 작가와 함께 '아트&스타일' 세미나 등 다양한 문화 행사를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신화준기자 shj5949@metroseoul.co.kr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