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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베네, 서비스 암행어사 '베네미소 평가단 7기' 모집



커피전문점 카페베네가 소비자의 관점으로 카페베네 서비스를 평가하는 '베네미소 평가단' 7기를 모집한다.

베네미소 평가단은 카페베네를 방문하면서 느꼈던 소감과 개선 할 부분, 아이디어 등을 체크리스트를 작성해 카페베네를 평가하고 운영에 참여하는 고객 평가단으로 평소 카페베네와 서비스 평가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 방법은 오는 12일까지 카페베네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신청서를 작성한 후 이메일(benemiso@caffebene.co.kr)로 제출하면 된다.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을 통해 최종 평가단 50명을 선발한다.

평가단으로 선정된 단원들은 2월부터 7월까지 6개월간 해당지역 특정 매장을 방문해 고객의 입장으로 서비스를 평가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활동기간 내 카페베네 이용 금액이 지원되며 최우수 평가단원으로 선정된 2명에게는 소정의 장학금을 제공한다.

'베네미소 평가단' 6기로 활동했던 단원 중 최우수 단원으로 선정된 김현재(25)씨는 "베네미소 평가단 활동을 하면서 제시했던 사소한 의견이 매장에서 실행되고, 서비스로 이어지는 것을 볼 때 단원으로서 보람을 느꼈다"고 활동 소감을 전했다.

지난 2010년부터 꾸준히 이어져 온 소비자 패널단인 '카페베네 베네미소 평가단'은 6기까지 총 200여 명이 활동했으며 카페베네 현장 서비스 개선을 위한 첫 걸음으로 지속 운영할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