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던킨도너츠, 20주년 기념 베스트팩 프로모션



던킨도너츠가 신제품 도넛 치즈 츄이스티, 녹차 츄이스티 2종을 출시하고, 오는 6일까지 베스트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던킨도너츠의 국내 사업 진출 20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함께 축하의 기쁨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던킨 글레이즈드, 스트로베리필드, 카카오하니딥 등 던킨도너츠의 대표 제품 6가지로 구성된 베스트팩을 할인된 가격 6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베스트팩 프로모션에는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맛이 일품인 신제품 '치즈 츄이스티', '녹차 츄이스티' 도넛 중 하나가 포함된다.

'치즈 츄이스티'는 치즈 반죽으로 만든 쫄깃한 츄이스티 도넛 위에 치즈의 왕이라 불리 우는 파마산 치즈를 한 번 더 올려 고소한 치즈의 풍미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녹차 츄이스티'는 해남산 녹차가루를 사용해 은은한 녹차의 풍미가 느껴지는 것이 특징. 가격은 두 제품 모두 1300원.

요즘 가장 인기가 많은 '잇(It) 드링크'인 '핫버블 라떼' 3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홍차와 우유가 달콤한 조화를 이루는 부드러운 밀크티, 제주녹차를 사용한 그린티, 카페라떼 3종에 쫄깃한 타피오카 버블 알갱이가 들어 있어 먹는 재미까지 더했다.

종이컵이 아닌 기능성 폼컵에 담아 판매되기 때문에 따뜻한 맛을 오래도록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가격은 4000원.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20년간 던킨도너츠를 찾아주신 모든 고객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베스트팩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