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의 아름다운 자연과 럭셔리한 겨울 레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제주신라호텔의 '위버 힐링 패키지'가 인기다.
위버 힐링 패키지 투숙객들은 제주신라의 'GAO 겨울 레저 프로그램'을 1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제주의 환상적인 풍광을 감상하며 걷는 '한라산 눈꽃 트레킹', 전문 스노 슈즈를 신고 눈길을 걷는 '스노 슈잉'이 대표적인 프로그램. 이 밖에 무농약 재배 감귤·딸기 따기, 노르딕 워킹, 올레길 걷기, 빔보리·키즈 아일랜드 캠프 등이 있다.
야외 온수풀, 자쿠지, 핀란드 사우나 등으로 꾸민 '윈터 스파존'에서는 쿠바와 브라질 공연팀의 무대를 감상하며 수영과 스파를 즐길 수 있다.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에서는 매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비치 하우스 입장 고객에게 따뜻한 와인 글루바인을 나눠준다.
2박 이상 투숙 고객에겐 '겨울 캠핑 디너' 또는 '더 파크뷰 디너 뷔페(2인)'를 무료로 제공한다.
제주신라호텔은 체크인 시 어린이 고객에게 수제 인형인 '더 신라 베어'를 선물하고, 수영장 이용 시 비치볼과 수영모를 증정한다. 특히 아이러브 패키지 이용 고객들에게는 어린이 프로그램 1회,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 조식, S-CAR 서비스를 제공한다. 맥클라렌의 명품 유모차와 카시트도 무료로 빌려준다.
위버 힐링 패키지는 2월 14일까지 선보이며, 가격은 27만~41만원(세금·봉사료 별도).
◆제주 뮤직 아일 페스티벌
제주신라호텔은 지휘자 금난새의 해설과 더불어 세계적인 연주자들의 연주를 감상할 수 있는 '뮤직 아일 패키지'도 선보인다.
다음달 15~23일 열리는 '제9회 2013 제주 뮤직 아일 페스티벌' 입장권 2장(10만원 상당)이 포함돼 있어 문화와 휴식이 함께 하는 멋진 여행을 즐길 수 있다. 공연 시작 전 오후 8시부터는 다양한 카나페와 칵테일이 마련된 리셉션이 진행된다.
이 밖에 윈터 스파존과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 무료 이용, 월드 와이너리 투어 2인권이 포함된다. 선착순 150명(1객실 2매)에게는 2월 24일 예술의전당에서 열리는 금난새 선생의 공연 티켓을 제공한다. 문의: www.shilla.net/jeju·1588-1142
/박지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