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세정 '헤리토리', 첫 시그니처 패턴 공개



세정의 캐주얼 브랜드 헤리토리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첫 대표 무늬(시그니처 패턴)을 28일 발표했다.

시그니처 패턴은 브랜드를 상징하는 잉크병과 브랜드 머리글자 알파벳 'H'를 형상화했다. 헤리토리는 시그니처 패턴을 사용한 의류와 핸드백 등 액세서리 제품을 이번 봄·여름 시즌부터 선보인다.

권미화 헤리토리 상품기획 이사는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시그니처 패턴을 활용해 앞으로 차별화한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지원기자 pjw@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