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지마켓 "브랜드파워·사회공헌 부문 6관왕 달성"



전자상거래 사이트 지마켓(www.gmarket.co.kr)은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1위를 시작으로, 브랜드파워(KBPI) 대상, 사회공헌기업 대상에 이어 최근 2013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되면서 1년 새 브랜드파워 및 사회공헌 부문에서 6관왕에 올랐다고 28일 밝혔다.

지마켓은 지난 23일 포브스코리아가 주최하고 지식경제부, 국가브랜드위원회 등이 후원하는 '2013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인터넷쇼핑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브랜드 대상은 16세 이상 65세 이하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인지도, 선호도, 만족도, 신뢰도, 충성도 항목을 조사하는 것으로 지마켓이 2년 연속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이번 수상으로 지마켓은 최근 1년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등 브랜드 관련 3개 부문과 지속가능경영대상, 사회공헌 기업 대상, 사회공헌 대상 등 경영 및 사회공헌 관련 3개 부문, 모두 6개 브랜드관련 시상에서 1등을 차지했다.

이와 함께 지마켓은 이번 최고의 브랜드 대상 선정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월 17일까지 금액에 상관없이 1회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13만 명에게 G스탬프를 증정한다.

G스탬프는 할인쿠폰으로 바꾸거나, 행운 경매에도 응모 할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왕에 도전한 고객 중 구매금액이 가장 높은 고객 10명에게는 현금잔고 10만원을 적립해준다.

이밖에 1등 G마켓의 다양한 활동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소개하면서, 가장 마음에 드는 활동을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빅뱅 캘린더, 여권 케이스, 명함꽂이 등으로 구성된 G마켓 한정판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신화준기자 shj5949@metroseoul.co.kr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