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신상품]애경 '포인트', 20주년 한정 기획세트

애경(대표이사 고광현)의 클렌징 전문 화장품브랜드 '포인트(POINT)'는 브랜드 출시 20주년을 맞아 한정 기획세트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포인트 론칭 20주년 기념 한정 기획세트'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딥 클린 클렌징 오일'과 '딥 클린 클렌징 폼' 등 2종으로 구성됐으며 1만개만 한정 판매된다.

한정기획세트는 스무살의 귀여운 소녀 캐릭터 '트웬티(TWENTY)'를 제품 패키지에 디자인했다.

트웬티는 인기 블로거인 일러스트레이터 '뚱땡이냐옹이'와 함께 만든 캐릭터다.

가격은 오일(185㎖)과 클렌징 폼(120g) 모두 1만2900원이다.



한편 포인트는 1993년 출시된 클렌징화장품의 원조브랜드로 '화장은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라는 슬로건으로 국내 화장품시장에서 클렌징의 개념을 처음 도입했으며 출시당시 국내 화장품 업체들이 클렌징을 기초브랜드의 하위개념으로 품목을 추가할 때 포인트는 클렌징 전문라인에 집중,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고품질 클렌징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왔다.

/신화준기자 shj5949@metroseoul.co.kr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