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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아트건축 투어-트레킹! 홍콩이 부르네



지난 2년 연속 한국인 관광객 100만 명 유치에 성공한 홍콩관광청이 올해는 지난해보다 5% 많은 한국인을 유치하겠다고 밝혔다.

홍콩관광청 권용집 지사장은 최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신년 간담회에서 "2013년에는 홈페이지·SNS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디지털 마케팅, 메가 이벤트 등 보다 적극적인 홍보를 펼치겠다"며 "특히 예산의 50%가량을 부산 시장을 강화하는 데 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한 관광청은 여름·핼러윈·와인&음식·겨울·구정 등 기존의 핵심 5개 축제 외에 아트 건축 투어, 트레킹 투어 등 3개 전략 상품을 소개해 홍콩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박지원기자 pj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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