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100자 브리핑] P&G '일상의 기적' 캠페인

생활용품 기업 P&G가 창립 175주년을 맞아 '일상의 기적'(The Everyday Effect)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소비자의 일상을 바꾼 혁신적인 제품에 관한 스토리를 전달한다. 페이스북(facebook.com/ThankYouMomKorea)에서 캠페인 동영상을 공개했다.

피델리아



CJ오쇼핑은 자체 란제리 브랜드 '피델리아'의 신제품 12점을 지난 19일부터 파리에서 열린 국제 란제리쇼에 출품했다고 22일 밝혔다. 파리 란제리쇼 무대에 진출한 건 국내 홈쇼핑 업체로는 처음이다.

강글리오 커피



농심이 녹용 성분을 넣은 기능성 커피믹스 '강글리오 커피'를 오는 28일 출시, 커피믹스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100% 아라비카원두를 사용했으며 몸을 따뜻하게 하고 면역력 증진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강글리오사이드 성분을 함유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