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100자 브리핑] GS25 '삼각김밥 레시피 경연대회'



편의점 GS25가 19일 '김준현과 고객이 함께하는 삼각김밥 레시피 경연대회'를 진행, 삼각김밥 요리 경연을 펼쳤다. GS25 먹거리 상품 모델인 개그맨 김준현씨 등이 심사한 결과 손국희씨의 '엄마손 삼각김밥'이 1등을 차지했다.

풀무원다논의 요거트브랜드 '액티비아'가 배우 한혜진을 모델로 발탁했다. 최근 여의도 IFC몰에서 촬영한 액티비아 TV CF에서 한혜진은 가벼운 배를 위해 액티비아를 시작했다는 이야기를 통해 '매일 더 가벼워지는 비밀'이란 메시지를 전달했다.

맥도날드가 '행복의 나라 메뉴'의 판매량이 출시 2개월 반 만에 1000만개를 돌파했다고 최근 밝혔다. 버거 메뉴를 2000원, 커피를 1000원에 파는 합리적인 가격과 긍정의 메시지 담은 광고로 큰 호응을 얻었다고 회사 측은 말했다.

한국네슬레가 배우 이병헌의 귀여운 표정과 장난꾸러기 같은 모습을 앞세운 '네스카페' 신규 TV광고를 최근 공개했다. 이병헌은 '달콤한 수다남'으로 변신, 네스카페 커피를 통해 즐거운 대화를 이끌어낸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