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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전동공구 보쉬, '리튬이온 충전공구 무상수리' 실시



한국로버트보쉬 전동공구사업부는 올 한해 동안 보쉬 리튬이온 충전공구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무상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튬이온 충전공구 무상 수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달부터 12월까지 보쉬의 리튬이온 충전공구 10.8V, 14.4V, 18V(공구 본체 한정) 제품을 구입한 고객이면 고객과실 여부에 상관없이 누구나 무상으로 서비스를 받게되는 것이다.

신청방법은 이벤트 기간 중 보쉬 콜센터(080-955-0909, ARS 2번)를 통해 수리할 제품명 및 일련번호와 성명, 연락처를 등록하면 된다.

보쉬는 신청 접수가 완료되면 지정된 택배 회사를 통해 수리제품을 수거 해 가까운 보쉬 서비스센터에 접수하고, 수리 완료 후 택배를 통해 고객에게 제품을 전달한다.

제품 수거에서 수리까지 보쉬가 100% 부담하기 때문에 고객은 수리 후 택배수령비만 부담하면 된다.

콜센터와 전국 보쉬 서비스센터의 유기적인 연계로 접수부터 수리완료까지의 전 과정을 문자로 공지,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 시켜주는 점이 가장 큰 특징.

한편 보쉬는 이번 '리튬이온 충전공구 무상수리 이벤트' 신청자 전원에게 보쉬 최신 카탈로그 및 e뉴스레터를 무료로 발송해준다.

/신화준기자 shj5949@metro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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