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슈스케 4' 로이킴 광고모델 대세



'대세는 로이킴!'

엠넷 '슈퍼스타 K4' 우승자 로이킴이 광고계를 접수했다. 제일모직 빈폴은 바이크 리페어 샵의 메인 모델로 로이킴과 정준영을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두 사람은 20대의 감성과 트렌드를 보여주는 아이콘"이라는 설명이다. CJ오쇼핑 역시 최근 자사가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오클락'의 모델로 로이킴과 함께 유승우를 발탁했다.

/박지원기자 pjw@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