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호텔체인 '베니키아' 인기 쑥쑥



한국관광공사가 운영 중인 호텔체인 '베니키아'의 인지도가 3년 연속 상승한 것으로 조사됐다.

한국관광공사는 관광호텔 이용자 6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베니키아의 인지도가 지난해 17.3%에서 3.7% 증가한 21.0%를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는 국내 진출해 있는 외국계 비즈니스 호텔체인 '베스트웨스턴(20.2%)'과 '소피텔(16.7%)'보다 높은 수치이며, 국내 호텔 브랜드 21개 중 11위를 차지해 지난해보다 두 계단 상승했다.

관광공사측은 최근 계속된 불황으로 저렴한 비즈니스큽 호텔을 선호하는 국내 여행객들이 늘어나면서 베니키아에 대한 인지도 역시 높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박지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