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이랜드그룹, 공식 블로그·페이스북 동시 오픈



이랜드그룹이 공식 블로그(blog.eland.co.k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elandgroup)을 16일 동시에 오픈했다.

이랜드가 그룹을 대표하는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선보인 것은 창사 이래 이번이 처음이다.

그동안 브랜드별 마케팅 채널로만 소셜 미디어를 활용해 왔으나 더욱 다양하고 폭 넓은 소비자들과 쌍방향 의사소통에 나서기 위해 공식 채널을 선보이게 됐다.

채널별로 블로그는 그룹의 6대 사업영역인 의∙식∙주∙미∙휴∙락을 알기 쉽게 설명하고, 페이스북을 통해 소비자의 다양한 의견을 경청하게 된다.

그룹과 주요 계열사의 최근 소식·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스파오, 미쏘 등과 같은 패션 브랜드들의 최신 유행 트렌드는 물론 베스트 휴가지 정보, 모임에 따른 외식 추천 장소 등 이랜드가 보유한 다양한 사업군을 토대로 한 실용적인 생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이랜드는 그룹 내 해외 사업 비중이 점점 커짐에 따라 소셜 미디어 서비스 역시 글로벌 진출을 준비 중이다.

이랜드의 사업이 활발하게 진출한 거점 국가를 중심으로 글로벌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진출할 계획이다.

해외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이랜드가 앞으로 본격적으로 선보일 테마파크와 여행, 엔터테인먼트 사업 부분에 대한 풍부한 컨텐츠도 제공하게 된다.

한편 이랜드는 오픈 이벤트로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알고 싶은 이랜드 사업 분야를 묻는 설문 행사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뉴발란스 점퍼와 백팩, 이랜드크루즈 주말 뷔페 상품권, 애슐리 외식 상품권, 로이드 시계 등의 경품을 선물로 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