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한국네슬레, 네스카페 신규 TV광고 선보여



한국네슬레가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에서 1인 2역로 호평을 받은 배우 이병헌이 달콤한 수다남으로 변신해 연기를 선보이는 네스카페 신규 TV광고를 오는 16일 공개한다.

이번 네스카페 신규 TV광고의 컨셉은 '수다의 시작!'으로 네스카페 커피를 통해 즐거운 대화를 시작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경쾌한 음악과 코믹한 스토리와 함께 전달한다.

네스카페 광고는 한자리에 모였지만 각자 전자기기 이용에 바빠 대화를 하지 않는 상황에서 네스카페 커피를 통해 진정한 소통이 시작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네스카페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TV광고를 먼저 접한 누리꾼들은 "이병헌과 네스카페가 잘 어울려요" "따뜻한 느낌이 너무 좋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