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삼양사, 음료 브랜드 '비디랩 스키니' 론칭



삼양사가 기능성 음료 브랜드인 '비디랩 스키니'를 론칭했다.

이 제품은 뷰티와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을 겨냥한 브랜드다.

론칭과 동시에 '내몸에 맑은 레몬디톡', '내몸에 가벼운 마이핏' 등 20~30대 여성을 위한 기능성 음료 2종을 출시했다.

'내몸에 맑은 레몬디톡'은 레몬 농축액과 레드자몽 농축액이 들어 있어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해독과 배출 등 디톡스에 도움을 주는 효소처리아르기닌, 식이섬유 등이 포함돼 있다.

몸 속을 맑고 깨끗하게 비워줘 피부와 다이어트의 기초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내몸에 가벼운 마이핏'은 향긋한 열대과일인 리치농축액이 함유돼 있다.

지방 분해에 효과가 있는 히비스커스와 L-카르니틴 등이 포함돼 아름다운 몸매 관리에 도움을 준다. 400ml 용량으로 소비자가격은 1800원.

기능성 음료 시장에 진출한 삼양사는 최근 비디랩 모델인 유이와 재계약해 '큐원 비디랩'과 '비디랩 스키니'의 신규 광고를 준비하고 있다.

또 '뷰티'와 '다이어트'라는 콘셉트를 갖고 고객의 니즈에 맞춰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개발할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